위스턴의 이야기는...

울티마 가이드에서 다루지 못한 에피소드를 주제로 글을 올리려 합니다. 어린 시절, 영어 사전을 뒤적이며 브리타니아를 탐험했던 모험가들이 봐주신다면 큰 영광이 될 것입니다.

또한, 울티마와 함께 위스턴이 좋아하는 다른 관심사에 관한 글들도 올릴 생각입니다. 주로 웹과 IT 관련 글이 되겠네요. 그중에서도 제가 사용하는 블로깅 툴인 텍스트패턴 웹 표준, XHTML, CSS에 초점을 맞추려 합니다. 언제 어떻게 바뀔지 모르지만 현재로는 그렇습니다.

댓글 작성

게시된 글에 대한 의견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억을 나누셔도 좋고 질문을 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내용이 적절하지 않거나 광고성 댓글은 관리자 권한으로 게시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모든 댓글은 승인을 거친 후에 게시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댓글 승인 방식을 사용하는 이유 참고하세요. 또한, 댓글 작성 시 입력하는 이메일 주소는 외부적으로 사용되지 않으니 스팸 메일에 대한 노출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댓글 입력 폼에서 Textile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링크는 "울티마 가이드":http://wystan.net 형식으로 쓰면 울티마 가이드 바뀝니다. Textile에 관한 자세한 설명은 Textile 시작하기 참고하세요.

게시물 이용

특별한 언급이 없는 모든 글은 CCL 따르며 글 하단에 별도의 라이센스를 명시할 경우에는 해당 라이센스가 적용됩니다. CCL 3.0에 따라서 비영리 목적으로 출처와 원저작자를 명시할 경우에 한해서 자유롭게 게시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구글 에드센스와 같은 수익 창출 목적의 광고를 포함하고 있는 사이트나 블로그로 글을 가져갈 경우에는 영리적 목적의 이용으로 간주합니다.

영리적 목적으로 글을 이용하고자 하는 분들은 아래 폼으로 메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문의

개인적으로 연락을 취하려면 lordwystan@gmail.com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내용 확인 후 답장 드리겠습니다.